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

Salon de Nevaeh (살롱 드 느바에) Discovery Set 후기

약 3주전에 클래씨TV 구독자 이벤트에(https://www.youtube.com/watch?v=QsLmPx1WMOs) 응모했다가 운좋게 당첨되어 무료로 살롱 드 느바에 디스커버리 세트를 받아 시향해볼 기회가 생겼다.

 

 

살롱 드 느바에는 한국 조향사가 만든 니치향수 브랜드이며 가끔씩 현대백화점이나 신세계에 관심 브랜드 신제품이 출시하면 시향하러 가는데 이번 유튜브를 통해 처음 알게된 은근 유명하면서도 안유명한 브랜드인것 같다. 제품이 아직 다양하진 않지만 특이하게 공병이 도자기로 제작되었다는 것이다.

 


내부는 이런식으로 총 6가지 제품, 2ml로 구성되어있다. 용량이 적다보니 용지에 뿌리고 시향하기는 아까워서 하나씩 착향해가며 시향중이다. 현재까지는 가장 궁금했던 릴 드 서울을 시향해봤다. 내가 느끼기엔 아쿠아 디 파르마가 물, 르라보는 우드가 브랜드의 개성이라면 살롱 드 느바에는 물 + 풀향 계열의 개성을 지닌 브랜드 같다. 그만큼 어중간한 향이라기보단 브랜드의 개성이 강한 느낌이라 나쁘지 않았다. 릴 드 서울 또한 물의 살짝 비릿한 향과 풀내음이 살짝 느껴지다가 잔향은 조금 포근한 코튼 느낌의 대중적인 향이 났다. 솔직하게 나쁘지 않은 향이지만 굳이 구매할정도로 이거다 싶은 향순 아니지만 아쿠아 디 프르마 미르토와 같은 가벼운 물향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시향해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향이다. 나머지도 착향해보고 마음에 드는게 있으면 추가적으로 포스팅하겠다.

'취미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